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강아지 동반 여행 - 덕평휴게소 달려라코코

by 성공의 정석 2021.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기 계발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화창한 봄날이네요. 산책하기 좋은 날인데요.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강아지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덕평휴게소에 있는 '달려라 코코'입니다.

사람도 물론이지만 강아지도 어딘가에 장거리 이동을 하다 보면 멀미를 하기도 하고 볼일을 보고 싶어 하기도 하죠. 그래서 중간중간 휴게소에 들러서 쉬게 하는 게 좋은데요. 요즘은 휴게소에 강아지 운동장이 마련되어 있는 곳들이 꽤 생겼습니다. 가평휴게소, 덕평휴게소, 행담도 휴게소 등인데요. 가평휴게소와 행담도휴게소 애견 운동장은 무료이고 덕평휴게소는 유료입니다. 행담도 휴게소 애견파크는 무려 5천 평의 규모라고 하는데 집에서 거리가 있다보니 아직 가보지 못해서 나중에 가게 되면 알려드릴게요. 그래서 오늘은 수도권에서 거리가 비교적 가깝고 시설이 잘 되어있는 덕평휴게소에 있는 "달려라 코코"애견 운동장을 소개해드릴게요. 덕평휴게소는 달려라 코코 외에도 조경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운전하다가 휴식하기 좋은 곳입니다.

달려라 코코는 애견인들이 다른 목적지를 위해서 가다가 들르는 곳이라기보다 이 곳 자체를 목적지로 갈 만큼 상당히 매력 있는 곳인데요. 우선 운동장의 크기가 크고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내외에 있는 애견놀이터, 카페, 사진 찍기 좋은 인스타 웨이, 애견 운동장, 소형견 물놀이장, 애견용품 판매장, 애견호텔 등 시설이 잘되어 있고, 휴게소 안에 있다 보니 고속도로만 타고 가면 되어서 가기도 쉬운 편이에요. 

이용요금은 사실 저렴하지는 않지만 애견 동반 가능한 이런 시설이 많지 않기도 하고 이곳이 관리가 잘되어 있기도 해서 평일에도 주말에도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는 곳입니다.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은 연간회원권을 끊고 자주 다니기도 한다고 합니다. 입장해서 요금을 계산하면 스티커 같은걸 주는데요. 그걸 갖고 있어야 나갔다가 당일 재방문이 가능하니 꼭 갖고 있어야 하고 나갈 때 돌려주면 쿠폰처럼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운동장 곳곳에 배변봉투도 잘 마련되어 있고 관리하는 분들이 수시로 돌아다니면서 확인을 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층의 카페는 아주 맛이 있지는 않지만 강아지들이 놀 동안 커피 등을 마시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 출처 : 달려라 코코 홈페이지)

오늘은 덕평휴게소에 있는 달려라 코코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이 오고 있지만 코로나가 끝나지 않았으니 마스크 꼭 챙기고 손 깨끗이 씻으시고 안전거리 유지하면서 가족들과 강아지와 함께 건강하고 안전하게 봄나들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또 좋은 여행지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