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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 정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알려드려요.

by 셀러의 정석 2021. 10.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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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란 네이버 ID로 다양한 가맹점에서 회원가입없이 편리하게 쇼핑, 결제, 배송 관리하고 네이버 뮤직, 영화, 웹툰등 디지털 콘텐츠까지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요즘 네이버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곳이 많이 늘어나기도 했고 혜택도 쏠쏠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는 본인인증을 통해 설정한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로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고 결제의 이상징후를 즉각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결제 환경을 보호합니다. 또한 다양한 사용처에서 네이버페이 결제할 때마다 사용하는 카드 혜택과는 별개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줍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란 네이버페이를 통해 충전하고 적립받은 나의 총 잔액으로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유용한 네이버페이이지만 온라인으로 비대면 거래시 결제와 배송관련 문의등이 있을 경우 바로 확인이 안될 수도 있어서 답답하겠죠. 게다가 검색으로 찾아봐도 네이버페이의 고객센터가 쉽게 나오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채팅 상담 방법, 이메일 문의방법을 알아보고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 대표전화 1588-3819

우선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3819 입니다. 상담사 통화가능 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낮 12시에서 1시 정도입니다. 전화말고 실시간 챗봇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챗봇으로 문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우선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드릴께요. 네이버어플에 보면 오른쪽 상단에 Pay라는 서류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쪽으로 들어가주세요. 들어간 화면에서 아래로 쭉 스크롤을 내리면 네이버파이낸셜(주) 사업자 정보라고 있습니다. 이걸 눌러보면 네이버파이낸셜 업체 정보가 뜹니다. 대표이사, 주소정보, 전화번보, 문의(1:1 문의 바로가기), 사업자등록번호가 나오는데요. 여기에 나오는 전화번호 1588-3819가 고객센터 대표전화이고 문의의 1:1문의 바로가기를 눌러서 챗봇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C에서의 설명입니다. 네이버화면에서 Pay로 들어가면 네이버페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 있는 네이버페이 챗봇/톡톡상담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챗봇/채팅 상담

1:1 문의 바로가기를 누른 후 챗봇/채팅 상담을 누르면 우선 큰 카테고리의 질문종류를 선택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질문으로는 공지사항&자주묻는질문(FAQ) , 주문/결제, 배송, 취소/교환/반품, 환불, 포인트 적립/충전/취소, 송금/선물, 이벤트/영수증/쿠폰/리뷰, 후불결제, 미래에셋증권CMA-RP 네이버통장 이 나오는데요. 이중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선택해서 눌러주면 됩니다. 누르면 우선 챗봇과 연결되지만 이걸로 해결되지 않을때는 화면 아래 상담원연결을 눌러서 상담원과 직접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만약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9시~6시)이 지나서 문의를 하고 싶을때는 메일로 문의하실수도 있습니다. 메일 문의하기를 선택해서 아이디,이메일,상담유형, 내용을 입력하고 첨부할 파일이 있다면 파일첨부를 해주시고 개인정보 수집 및 동의 안내에 체크 후 메일 문의 보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판매자 문의

위의 네이버페이에 직접 문의를 남기는것도 방법이지만 구매한 제품과 관련된 문의일 경우 판매자에게 바로 문의를 하시는게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네이버페이 로그인해서 들어간 화면에 보면 지금까지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제품들이 쭉 나오는데요. 구매한 제품 옆에 판매업체명과 전화번호가 나오고 문의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문의하기를 누르시면 판매자에게 바로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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