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by 셀러의 정석 2021. 10. 14.
반응형

파파고

파파고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무료 번역 서비스 이름입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독일어, 이탈리아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어플로도 있으며 PC에서도 물론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등 번역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파파고가 번역내용도 매끄럽고 활용하기 좋아서 번역 프로그램중 제일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파파고 PC버전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요. 파파고는 글자를 입력해서 뿐만 아니라 음성과 이미지로도 번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지로 번역하는건 어플에서만 가능합니다.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파파고를 PC에서 사용하려면 네이버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아니면 모든 브라우저의 검색창에서 파파고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따로 다운받는 프로그램은 없어요. 바로 화면이 뜨니 다운받을 필요도 없구요.^^ 파파고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번역할 내용을 복사, 붙여넣기식으로 입력하면 알아서 언어를 감지해줍니다. 그런후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독일어, 이탈리아어로 모두 번역할 수 있어요. 유용하죠?

 

 

 

파파고 웹사이트 번역

파파고 웹사이트 번역을 이용하면 사이트 전체를 번역해서 볼수도 있습니다. 영어등 해외 사이트도 한국어로 볼 수 있으니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크롬브라우저에서는 파파고 없이 번역이 가능하긴 합니다.

 

 

 

파파고 GYM

2017년 11월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파파고 GYM은 파파고 GYM에서 제시되는 원문과 번역문을 보고 번역문이 알맞게 번역이 되었는지 판단하여 평가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평가한 자료를 바탕으로 파파고의 학습 데이터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공부삼아 또는 재미로 GYM을 이용해보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파파고 GYM에 들어가면 로그인 후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데요. 획득 포인트에 따라서 아래 오른쪽의 랭킹도 나옵니다. 게임하듯이 공부할 수 있겠네요.

 

 

 

파파고 낱말카드

어플로 파파고를 이용할시에 낱말카드라고 재미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초단어와 그림이 함께 나오는데요. 발음도 들을 수 있어서 재미있게 학습하기에 좋습니다. 이 기능은 모든 언어가 해당되지는 않고 영어, 중국어, 일본어만 되고 있어요.

 

 

파파고 기초회화

역시 어플의 기능입니다. 파파고 어플을 보면 글로벌 회화라고 있는데요. 기본표현, 공항/비행기, 숙박, 식당, 쇼핑, 교통, 관광, 엔터테인먼트, 전화, 긴급상황, 병원/약국등 해당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초회화가 들어있어요. 영어 공부용으로도 좋고 해외 여행시 급하게 사용하기에 편리할 것 같습니다.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외국인과 대화시 팁

스마트폰으로 외국인과 대화할때 파파고 어플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번역할 수 있는 팁이 있어서 알려드릴께요. 파파고 mini를 선택하면 대화중에도 파파고 화면이 떠있습니다. 어플간에 왔다갔다 할 필요없이 바로바로 번역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네이버 웨일 파파고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따로 파파고를 검색하지 않아도 오른쪽 화면에 기본으로 파파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파파고를 누르면 번역 화면이 나오고 새창으로 띄워서 볼수도 있어요. 

이때 파파고 사이트에서는 없는 웨일 파파고만의 재미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번역할 내용을 입력하세요 라는 화면 아래의 세번째 그림표시 입니다. 영어등 익숙한 외국어 외의 글자는 사실 그림같이 느껴지는데요. 이걸 저 버튼을 누른 후 아래 화면에 그대로 그려보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자동으로 비슷한 단어가 나옵니다. 모르는 외국어를 찾아볼때 편리할 것 같아요.

 


오늘은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파파고 사용 팁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