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by 성공의 정석 2021.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기계발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요 몇일 화창하고 가을 같아서 좋았는데 오늘은 비가 오는 날이네요. 게다가 기온도 뚝 떨어져서 날도 꽤 쌀쌀해졌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제는 주식 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주말에 이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1.위쳐

위쳐는 저는 아직 보진 않았지만 분위기가 반지의 제왕이나 왕좌의 게임같은 느낌이네요. 마법사, 공주, 판타지. 이런 종류를 좋아하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왠지 이런 내용은 너무 비현실적으로 느껴져서 감정이입이 안되더라구요.^^;; 위쳐의 내용은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과 맞닥뜨리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현재 시즌 1(8회차)까지 나와있고 시즌 2는 올해 12월 17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에밀리, 파리에 가다

다음은 대부분 어두운 내용이 많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중 드디어 좀 밝아 보이는 분위기의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1(10부작)까지 나와있고 새로운 시즌도 촬영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장르는 로맨스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보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다른 드라마에 비해서 밝은 느낌이고 배경으로 나오는 파리를 보는 재미도 있다고 해서 저도 언제 시간내서 쭉 볼 예정입니다.^^

 

3.스위트홈

다음은 우리나라 드라마인 스위트홈입니다. 뭔가 아래 사진만 봐도 상당히 어둡고 잔인한 내용이 아닐까 싶은데요.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300억 자본이 들어간 어마어마한 CG의 드라마라고 합니다. 내용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로 인간이 괴물로 변한다는 다크 판타지 장르입니다. 저는 취향에 좀 안맞을것 같지만 이런 분위기와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이 보면 좋을것 같아요.

 

4.굿 플레이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굿플레이스는 시즌4까지 나온 인기 드라마입니다. 코믹 장르이고 주인공 엘레노어가 자신이 착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자기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선과 악의 진정한 의미를 배워가고 새사람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사후세계에 관한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넷플릭스 추천에 많이 나오는 드라마이기도 하고 미드로 영어공부하는 분들이 많이 보기도 하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5.너의 모든것 YOU

너의모든것 YOU 는 뉴욕의 서점 매니저가 작가 지망생에게 반한 후 집착의 늪에 사로잡혀서 그녀를 얻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하려는 위험한 사랑을 다룬 스릴러 범죄 장르라고 합니다. 시즌2로 완결되었으며 이런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수도 있겠지만 저랑은 좀 안맞는것 같네요.

 

6.브리저튼

브리저튼은 1800년대 런던 상류사회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인데요. 줄리아 퀸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워너작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용은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인 다프네가 최고의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스캔들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내용이라고 하네요. 시즌1은 완결되었으며 시즌2도 촬영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7.지정생존자

지정생존자는 넷플릭스 추천을 찾아보면 자주 보이는 드라마인데요. 내용은 가공할 테러로 삽시간에 아수라장이 된 워싱턴을 배경으로 한 정치 스릴러입니다. 시즌3까지로 2019년에 완결되었고 이 드라마도 넷플릭스 추천으로 자주 나오니 코로나 집콕시기에 한번 몰아서 봐도 괜찮을것 같네요.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7편(위쳐, 에밀리 파리에 가다, 스위트홈, 굿플레이스, 너의 모든것 YOU, 브리저튼, 지정생존자)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 나머지 오리지널 드라마도 차근차근 소개해볼께요. 그러면 남은 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